창작랩

창작랩은 광운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개인 창의성 기반 SHOBS형 인재 육성사업단의 SHOBS형 인재 양성을 위한 인큐베이터로서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도교수와 함께 배양하고 육성하여 결과물을 창출해내는 실험실입니다. 학생들은 창작랩 활동을 통해 영어에 기반한 인문학적 소양과 정보통신기술을 융합하여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미래형 영어 인재로 거듭나게 됩니다.


소모임
역철
역철은 사회, 역사, 철학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토론하는 시사토론 소모임이다.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사회 문제부터 우리의 뿌리가 되는 역사문제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면서 세상을 보는 시각을 길러가는 것이 소모임 역철의 목표이다.
들꽃
들꽃은 매주 수요일 다 같이 모여 팝송을 부르는 소모임으로 영어영문학과의 소모임답게 들꽃은 팝송을 부르며 아름다운 영어표현들을 접한다. 아름다운 노랫말들을 한데 모여 부르며 하나가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소모임이다. 11월에는 정기공연을 열어 들꽃의 끼를 뽐내는 시간을 가진다.
큐피드FC
큐피드는 광운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축구 소모임으로, 매주 한번 이상 모여서 학교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고, 체력을 단련하며 선,후배들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소모임이다. 매주 모여 축구 경기를 할 때에는 다른 학과와 축구 시합을 하거나, 팀원들끼리의 시합 또는 연습을 한다. 그리고 매년 졸업한 선배들을 초청하여 OB(졸업생)팀 대 YB(재학생)팀의 경기를 주최하기도 한다. OB vs YB 경기 후에는 선후배가 함께 모여 저녁식사를 하면서, 영문과의 선후배 관계가 더욱 두터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된다.